산업약사의 꿈! (사)한국산업약사회
안전하고 효과높은 의약품의 개발· 생산· 유통으로
국민건강 증진 (사)한국산업약사회가 함께 합니다.




한국산업약사회(회장 유태숙)는 7월 2일, 16일, 23일 3회에 걸쳐 약대생 멘토링 프로그램인 '멘토와 함께 제약산업 감 잡기'를 개최했다.
프로그램은 제약산업에 종사하는 선배 약사들과 함께 마케팅, 생산(품질관리), 임상, BD 업무와 디지털 헬스케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멘토에는 박하영(일동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팀장), 서은미(삼진제약 품질보증팀), 이윤영(SK바이오사이언스 임상운영팀장), 김지헌(GC 녹십자 개발본부장), 이태현(비씨월드제약 비즈이노 이사), 이지현(젠엑시스 투자본부팀장)가 참여하였다.
※ 강의 자료는 활동자료집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회원만 이용 가능)